[노트르담 드 파리] Danse Mon Esmeralda - 춤을 춰요, 에스메랄다 (가사해석)

드래그를 할 수 없습니다.

드래그를 할 수 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 플레이리스트 번역/✨ Notre Dame de Paris

[노트르담 드 파리] Danse Mon Esmeralda - 춤을 춰요, 에스메랄다 (가사해석)

by 끌로에 2022. 1. 15.

[노트르담 드 파리]
Danse Mon Esmeralda
- 춤을 춰요, 에스메랄다 (가사해석)

 

에스메랄다가 다시 춤추기를 원하는 콰지모도, 그의 순수한 영혼

 

노트르담 드 파리의 마지막 곡, Danse Mon Esmeralda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 입니다. 에스메랄다를 향한 가장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있던 콰지모도. 죽어서라도 그녀와 함께하고싶은 그의 마음이 드러나는 곡입니다.

 

무대 뒷편에서 세 명의 에스메랄다와 세 명의 콰지모도가 안무를 하는데, 에스메랄다가 공중에 떠오르고, 또 살아서 춤을 추는 것 같은 안무를 할 때 관중석은 눈물바다가 되죠. 그만큼 콰지모도가 에스메랄다가 다시 춤을 추기를 바라는 마음이 크다는걸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QUASIMODO:
Quand les années auront passé

세월이 흐르고 흘러
On trouvera sous terre

사람들은 땅 속에서
Nos deux squelettes enlacés

얼싸안은 우리의 뼈를 찾고
Pour dire à l'univers

세상에 알려주겠죠

Combien Quasimodo aimait

콰지모도가 얼마나
Esmeralda la zingara

에스메랄다를 사랑했는지
Lui que Dieu avait fait si laid

신이 그를 못나게 만든 것은
Pour l'aider à porter sa croix

그녀의 십자가 짐을 덜기 위해서라고
Pour l'aider à porter sa croix

그녀의 십자가 짐을 덜기 위해서라고


Manger mon corps, buvez mon sang

나의 살을 뜯고 나의 피를 마셔라
Vautours de Montfaucon

어둠의 독수리여
Que la mort au-delà du temps

죽음이 시공을 초월하여
Unisse nos deux noms

우리가 하나될 수 있게

Laissez mon âme s'envoler

지상의 불행으로부터 벗어나
Loin des misères de la terre

내 영혼이 자유로이 날 수 있도록
Laissez mon amour se mêler

내 사랑이 스며돌도록
À la lumière de l'Univers

우주의 불빛 속으로
À la lumière de l'Univers

우주의 불빛 속으로

Danse mon Esmeralda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
Chante mon Esmeralda

노래해요 나의 에스메랄다
Danse encore un peu pour moi

나를 위해 조금만 더 춤추어요
Je te désire à en mourir

나 죽도록 그대를 원해요

Danse mon Esmeralda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
Chante mon Esmeralda

노래해요 나의 에스메랄다

Laisse moi partir avec toi

나 그대와 함께 떠나게 해주오

Mourir pour toi n'est pas mourir

그댈 위해 죽는 건 죽음이 아니죠

Danse mon Esmeralda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
Chante mon Esmeralda

노래해요 나의 에스메랄다

 

 

Viens t'endormir dans mes bras

내 품에 와 잠들어요

Je te désire à en mourir

나 죽도록 그댈 원하네

Danse mon Esmeralda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
Chante mon Esmeralda

노래해요 나의 에스메랄다

Au-delà de l'au-delà

천국 저 편에서
Mourir pour toi n'est pas mourir

그댈 위해 죽는 건 죽음이 아니라네

Danse mon Esmeralda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
Chante mon Esmeralda

노래해요 나의 에스메랄다

Laisse moi partir avec toi

나 그대와 함께 떠나게 해주오

Mourir pour toi n'est pas mourir

그댈 위해 죽는 건 죽음이 아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