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르담 드 파리] Mon Maître, Mon Sauveur - 나의 주인, 나의 구원자 (가사해석)

드래그를 할 수 없습니다.

드래그를 할 수 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 플레이리스트 번역/✨ Notre Dame de Paris

[노트르담 드 파리] Mon Maître, Mon Sauveur - 나의 주인, 나의 구원자 (가사해석)

by 끌로에 2022. 1. 15.

[노트르담 드 파리]
Mon Maître, Mon Sauveur
- 나의 주인, 나의 구원자 (가사해석)

 

 

프롤로가 에스메랄다를 교수형에 처하게 했다는걸 알게 된 콰지모도. 그의 선택은?

 

 

 

QUASIMODO:
Frollo !

프롤로!
Mon maître, mon sauveur

나의 주인, 나의 구세주
Toi, prêtre du Seigneur

하느님의 신부인 당신
Tu avais donc un coeur

당신에게도 마음이 있나요

FROLLO:
Un coeur...

마음이라...

QUASIMODO:
Un coeur qui peut aimer

사랑을 할 수 있는 마음

FROLLO:
Un coeur qui peut pleurer

눈물을 흘릴 줄 아는 마음

QUASIMODO:
Un coeur qui peut saigner

고통을 느낄 줄 아는 마음

FROLLO:
Un coeur qui peut tuer !

죽일 수 있는 마음!

Regarde-la !

보거라!
Ta belle Esmeralda

너의 아름다운 에스메랄다
Rappelle-toi Quasimodo

콰지모도, 기억하느냐
Celle qui dansait là

길거리 무대에서
Sur son tréteau

춤추던 그녀를

C'est moi qui l'ai livrée à son bourreau

내가 사형집행인에게 저 여자를 인도했다
Parce qu'elle n'a pas voulu de moi !

그녀가 나를 거부했기 때문이다!

QUASIMODO:
Tu as fait ça, toi !

당신 짓인가요, 당신이!

FROLLO:
Elle mourra comme un Jésus en croix

그녀는 십자가의 예수님처럼 죽으리라
Regarde là-bas

저기를 보아라
Le gibet l'attend sur la place de Grève

그레브 광장의 교수대가 그녀를 기다리는구나
Ton Esmeralda

너의 에스메랄다를
C'est elle que l'on pend dans le jour qui se lève

아침이 오면 그녀는 교수형에 처해지리
Ha ha ha ha...

하하하하

QUASIMODO:
Frollo !

프롤로!

댓글